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으로 인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서비스 방법을 선택하는걸 추천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하지만 미납이 아닌데도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뜨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요금 조회를 해보면 분명 미납이 없다고 뜨고 자신이 소액결제를 할 때는 분명 되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또는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하니 오죽 답답할까요?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 등의 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소액결제 정책 정보이용료현금화 위반 사유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결제 대행사의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이 효과가 없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부터 확인을 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책입니다. 본인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 ‘다른 휴대폰 정보이용료현금화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